성범죄/성매매

마사지성매매 법적 함정과 대처 방안

thr_sc 2024. 9. 3. 15:22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 성범죄변호센터 입니다. 마사지성매매와 관련된 법적 위험은 많은 분들이 간과하고 있는 부분이에요. 하나씩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마사지성매매 법적 위험은


먼저, 마사지성매매 위장 단속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경찰이 손님으로 가장해 업소에 들어가는 행위는 법적으로 인정됩니다. 대법원도 이를 합법이라고 판단했어요. 여기서 얻은 증거도 법정에서 사용할 수 있죠. 

이런 단속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뉩니다. '기회 제공형'과 '범의 유발형'이에요. 전자는 이미 불법 행위가 일어나는 곳에 단순히 들어가는 것이고, 후자는 적극적으로 불법을 유도하는 거죠. 기회 제공형은 합법이지만, 범의 유발형은 불법입니다. 하지만 이 둘을 구분하기가 쉽지 않아요.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 이유죠.

처벌 수위도 생각보다 높습니다. 단순 이용자도 1년 이하 징역이나 300만원 이하 벌금에 처할 수 있어요. 업소 운영자는 최대 7년 징역이나 7천만원 벌금까지 가능합니다. 이는 단순한 벌금이 아니라 당신의 미래를 좌우할 수 있는 문제예요. 전과자라는 낙인이 찍히면 사회생활에 큰 지장을 받게 됩니다.

 


마사지성매매 대응방법 2가지


첫째, 마사지성매매 사건에 절대 혼자 대응하지 마세요. 둘째, 경찰 조사에서 섣불리 자백하지 마세요. 셋째, 즉시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세요.

특히 중요한 건 증거의 적법성을 따지는 겁니다. 위법하게 수집된 증거는 법정에서 사용할 수 없어요. 하지만 이를 판단하고 주장하는 건 전문가의 영역입니다. 

예를 들어, 영장 없이 휴대폰을 압수했다면 이는 위법한 증거 수집일 수 있어요. 또는 강압적인 분위기에서 진술을 강요받았다면, 이 역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상황을 제대로 파악하고 법정에서 주장하려면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이 필요해요.

또 증거의 신빙성도 따져봐야 합니다. 단순히 증거가 있다고 해서 모든 게 끝난 건 아니에요. 그 증거가 얼마나 믿을 만한지, 다른 해석의 여지는 없는지 등을 꼼꼼히 살펴봐야 합니다. 이 역시 전문가의 영역이죠.

 

 

 

마사지성매매 변호사 도움받으려면


마사지성매매와 관련된 법적 문제는 정말 복잡하고 민감해요. 오늘 제가 설명드린 내용은 기본적인 것에 불과합니다. 실제 사건에서는 더 많은 변수가 있을 수 있어요.

더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 각 사건마다 특성이 다르고, 그에 따른 최적의 대응 방법도 달라집니다. 제가 여러분의 상황을 자세히 듣고, 가장 적절한 조언을 드리겠습니다.

법은 복잡하고 냉정하지만, 우리가 함께하면 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런 사건들을 다루는 데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가지고 있어요. 여러분의 권리를 지키고 최선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연락 주세요. 여러분의 미래와 권리를 지키는 일, 제가 함께 하겠습니다.